본문 바로가기

양옹아.멍멍.짹짹동물들

화려한 외모 하프문베타 키우기 - 사무실에서 열대어 베타 키워보기

작은 통이지만 수조 놓고 한번 키워보는 건 어떨까?

삭막한 사무실 공간에 어쩜 활력이 될지도 모르죠

 

집에는 작은 수족관은 두 개나 있습니다 구피 어항이지요

사무실에서 키워보려고 합니다

베타는 화려한 외모 하프 문 베타입니다

 

 

수초는 스킨답스 이끼 수초는 스킨답스 이끼 수초 두 가지 이름은 모르겠네요.

소일은 샌드 스킨답스는 베타에 침대 역할을 대신할 수도 있다고 하여 선택

 

 

친구가 감자기 베타 키우고 싶다고 하여 동네 수족관을 찾아가

 베타를 구매하여 나도 키우고 싶다고 하니 한 마리 사주었습니다. 


저는 화려한 파란색 하프 문 베타 친구는 빨간색

보통 초보 물고기로는 많이 선택하시는 게 구피가 가장 많이 선호하지요.


이 친구도 저희 집에서 분양받아 구피도 키우고 있습니다.

이 친구 말은 베타를 선택한 이유는 화려한 외모에 있다고 합니다. 


베타의 장점은 수족관이 비교적 작아도 되는 편이고 여과기나 산소 발생기

 등의 장치 없이도 잘 살아갈 수 있고 비교적 수질에도 덜 민감한 편입니다


저도 이번에 베타를 키우게 되면서 여러 가지를 공부하게 되네요